Game/거상

오랜만에 거상 해볼까 거상 복귀 이벤트도 한다네요. (2022년)

isaac.kim 2022. 6. 1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거상 해볼까 거상 복귀 이벤트도 한다네요. (2022년)

시간이 지나더라도 가끔씩 생각나는 게임 '천하제일거상'인데요. 거상은 정말 연어 게임 중에 하나죠. 잊혀질때쯤 가끔 떠오르는 그런 추억의 게임이에요.

 

오래된 게임일수록 복귀 이벤트 같은 걸 하는데 저는 게임을 하기 전에 했던 게임이라면 복귀 이벤트 같은게 있는지 한 번 알아보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반응형

 

신규 이벤트와 복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전에 게임을 했던 사람이라서 복귀 이용자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규 이벤트는 22년 6월 14일 이후 즉, 22년 6월 15일 가입자부터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저는 복귀 이용자이기 때문에 22년 3월 11일 ~ 22년 6월 3일 사이에 로그인 하지않은 회원 자격으로 복귀 이용자가 되겠네요.

오랜만에 로그인을 하니 본인인증을 하고 로그인을 하라고 합니다.

저는 중간에 핸드폰도 바뀌고 통신사도 바뀌어서

기존에 보안 로그인 MOTP도 해지했다가 다시 가입 완료하고

게임시작을 눌렀습니다.

 

웹 UI/UX나 전체적인 디자인이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편된 것 같아서 뭔가 변화가 보여서 좋네요.

 

 

조금 기다리면 실행이 될 줄 알았는데, 실행이 안 되더라구요.

1. 설치 실행을 버튼을 눌러서 GameStarter를 설치 진행해줍니다.

2. 다시 웹 페이지에서 [설치 페이지로 이동]을 눌러서 게임 클라이언트를 설치합니다.

거상 Full 버전 본서버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서 설치를 시작해봅시다.

 

 

중간에 캡처를 못한 부분이 있는데 설치하는 화면이 계속 통일된 느낌이 아니라 다른 창이 뜨니까 뭔가 다른 것들을 설치해나가는 기분이 잠깐 들었네요. 이부분은 UI/UX를 조금 수정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게임 설치 시작... 시간이 좀 걸립니다. 1시간 정도 걸릴 수 있으니 다른 할 일 하다가 오세요. ㅎㅎ

 

패치도 시간이 좀 걸리네요. 

 

그 동안 복귀 아이템 받겠습니다.

이벤트 화면에 들어가서 [ 신규 * 복귀 이벤트 ] 에서 '받기' 클릭합니다.

 

 

 

근데 오랜만에 하려니 뭐부터 해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차근 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접속만 하고 이벤트 아이템만 받고 종료하기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