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3D 블렌더(Blender)에 기준이 될 이미지 올려두고 보는 방법, 화면 분할, Editor Type_Image Editor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 번 클릭 부탁드립니다. 한 번의 클릭이 제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정말 짧고 간단합니다.
우리가 어떤 물체를 그리거나 디자인(Design)할 때 기준이되는 이미지(Image)를 보고 그림을 그리거나, 설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블렌더(Blender)에서 작업화면을 분할하고 분할된 화면에 이미지를 올려두고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 먼저 블렌더(blender)에서 작업화면을 분리하세요.
2. 왼쪽 상단 아이콘 [ Editor Type ] 에서 General -> [ Image Editor ] 를 선택하세요.
3. 오른쪽 상단 [Open] 버튼을 눌러 이미지를 올려주세요.
4. 분할된 화면에서 이미지를 보고 모델링을 시작하세요.
오늘은
3D 블렌더(Blender)에 기준이 될 이미지 올려두고 보는 방법, 화면 분할, Editor Type_Image Editor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 번 클릭 부탁드립니다. 한 번의 클릭이 제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3D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 블렌더(Blender) Object 복사하기, 물체 복사하기 단축키 Shift + D (0) | 2020.04.26 |
---|---|
3D 블렌더(Blender) X-ray Mode 단축키 alt + z (0) | 2020.04.26 |
3D 블렌더(Blender) 물체를 형광 물질, 형광 빛이 나도록 바꾸기 (0) | 2020.04.24 |
3D 블렌드(Blender) 물체를 메탈로 바꾸기 Metallic (0) | 2020.04.24 |
3D 블렌더(blender) 표면 반사 정도 조절하기 Screen Space Reflections (0) | 2020.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