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lender Tip 짧은 글
1. 최종적으로 수정을 다 했다면, 물체에 적용된 Modifier는 모두 [Apply]로 적용해주는 것이 좋다.
2. 스컬팅(Sculpting) 모드에서 붓, 샤프가 잘 먹히지 않는다면 적용 후에 스컬팅을 하는 것이 좋다.
- 면이 많으면 스컬팅 모드 편집이 어렵다. un-subdivide를 적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728x90
반응형
'3D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 Blender 안경 모델링하기 1 (0) | 2020.06.17 |
---|---|
3D blender 블렌더에서 플러그인 '=. 애드온(Add-ons) 추가/삭제 (0) | 2020.06.08 |
3D 블렌더 Blender 반전 선택하기, 선택된 것 이외 것 모두 선택하기 (0) | 2020.06.08 |
3D Blender 블렌더, Un-Subdivide 기능으로 촘촘한 면을 넓직하게 만들기 (0) | 2020.06.08 |
3D blender 블렌더 | 물체를 대칭으로 복사하기 위해 위치(Location), 회전(Rotation), 크기(scale) 초기화하기 object-apply-all transform (2) | 2020.05.06 |